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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thor Topic: 직관적으로 볼 필요가 있는 소셜 커머스  (Read 1093 times)

Offline Jobayer Hasan Ra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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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으로 볼 필요가 있는 소셜 커머스
« on: July 01, 2021, 12:05:03 PM »


이번 주 파이낸셜 타임즈의 일레인 무어(Elaine Moore)는 소셜 미디어의 현재 감정을 훌륭하게 포착했습니다. 3년 전만 해도 당신은 우리가 인스타그램과 같은 앱에 우리의 삶을 기록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필터를 통해 우리 커뮤니티에서 중독성있게 만족시키는 수준의 FOMO를 촉진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영원히 찾으며 최고의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휴가, 해변가, 요가 수련회, 축제, 파티, 결혼식, 연인 관계, 식사 경험, 커피 휴식 등 사진 촬영이 잘 되는 순간들을 끝없이 공유하고 소비했습니다.

 

그러고는 공유를 멈췄죠. 전 가우커(Gawker) 편집국장 맥스 리드씨는 작년에 사회생활이 "우리의 공유 가능한 순간들의 지속적인 공급을 차단"하면서 어떻게 "정착되지 않게 지루한" 사회생활이 시작되었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복스(Vox)의 라니 몰라는 펠로톤 운동과 같은 것들에 대한 일상적인 게시물을 공유하는 유행병이 있은 후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과 어울리지 않게 되어가고 있다는 느낌을 기록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앱 플랫폼에 점점 더 많은 광고주들이 등장함에 따라 이미 광고량이 증가하고 있었지만, 친구들이 게시물을 적게 올릴수록 우리의 피드는 광고로 가득 찼습니다.

 

Ofcom에 따르면, 이 무렵 소비자들은 인스타그램과 같은 앱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멈췄고, 특히 18-24세의 소비는 전년 대비 2020년에는 하루에 15분씩 줄었다고 합니다. 2020년 7월까지 소셜 청취 도구인 Brandwatch는 소셜 미디어 삭제에 대한 기록적인 수의 월간 언급을 보고했습니다.



 

 
소셜 커머스의 전화 걸기가 소비자를 멀어지게 하는가?

 

아마도 여기 문제는 실존적일 것입니다. 만약 앱이 사람들에게 친근한 FOMO를 만들고 흡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면, 순전히 브랜드 광고에 의해 움직이는 사용자 경험과 컨텐츠 공급은 사람들을 끌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사용자들이 가입한 것이 아니고 앱에 딱 들어 맞는 느낌이 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이해 상충을 야기합니다. 다음은 그들이 좋아하는 앱으로 동일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싶어하는 브랜드 산업과 살아남기 위해 수익화 모델이 필요한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과 함께, 그들이 다른 종류의 경험을 찾고 있는 순간 광고 대상으로 지친 사람들의 잠재 고객입니다.

 

모든 이들의 고민의 근본 원인은 소셜 커머스가 커머스를 소셜 우선 플랫폼으로 밀어 붙이는 것을 의미한다는 가정입니다. 소셜 커머스는 다른 의미를 가질 수 있지만, 최상의 경우 소셜 상호 작용을 핵심에 포함하는 전자 상거래 우선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FOMO를 저장하거나 구독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방문하고 대신 제품 광고를 보는 소비자는 고객 여정에서 크게 주목받는 대상이 아닙니다. 이미 무언가를 살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입니다. 후자는 제품을 고려하고 구매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적절한 경험이 있으면 참여도가 높고 충성도가 높은 반복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의 힘을 이해하려면 소비자가 관련 제품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을 요청하는 직관적인 순간을 찾아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가 아니라 훨씬 더 가치 있는 소셜 콘텐츠, 즉 유기적인 입소문을 통해 이러한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습니다. 약 92%의 사람들이 모든 유형의 광고에 대해 친구와 가족의 추천을 신뢰하며, 74%의 소비자들은 인플루언서의 입소문을 구매 결정의 핵심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목적으로 설계되지 않은 소셜 네트워크에 전자 상거래를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입소문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 여정의 중요한 순간에 전자 상거래에 공급하는 방법으로 생각하십시오.

 

직관적인 소셜 커머스의 좋은 예로는 사용자가 제품을 검색, 추천 및 구매할 수 있는 리틀 레드 북(Xiaohongshu)과 소비자가 단체 구매를 하고 최적의 가격을 협업이 가능한 핀두두두(Pinduodou)가 있습니다. 리틀 레드북은 2020년 기준으로 등록 사용자 수가 3억 명에 이르고 전환율은 8%로 인스타그램의 1.85%에 비해 높았으며, 핀듀두(Pinduodou)는 2020년 3분기에 월간 활성 사용자 6억 4340만 명(지난 3년간 806.2% 증가)을 기록했으며, 연간 구매자 1인당 지출액은 219.20달러로 75% 증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WOM의 파트너 앱인 YEAY는 순전히 구매할 제품에 대한 영감을 찾거나 공유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소셜 커머스 우선 플랫폼의 또 다른 예입니다. YEAY 앱은 2020년 초에 출시된 이후 다운로드 200,000건 이상, 권장 제품 700,000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으며, 평균 북미 사용자(앱의 최대 시장)는 권장 제품 링크를 2.8회 클릭했는데, 이는 인스타그램의 경우 0.22%, 페이스북의 경우 1.11%에 해당하는 수치입니다.



 

 
브랜드 테이크아웃

 

소셜 커머스는 너무 억지스럽다고 느껴질 때만 소비자를 멀어지게 합니다. 자연스럽고 진실한 느낌을 받아야 하며, 처음부터 그 자리에 있어야 하는 것처럼 느껴져야 합니다. 가장 큰 소셜 네트워킹 애플리케이션을 소비자 타깃으로 광고 지출을 분산할 수 있는 확실한 장소로 순전히 보기보다는 새로운 전자 상거래 우선 소셜 플랫폼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그러면 더 나은 전환 및 클릭률, 소셜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보다 전략적인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WOM이 사용자 생성 콘텐츠로 매출을 높이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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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bayer Hasan Rah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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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관적으로 볼 필요가 있는 소셜 커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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