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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sages - cryptosp

Pages: [1] 2
1


Yeay가 틱톡에서 20만명이 팔로우했습니다
매일 WOM을 얻는 새로운 인플루언서.

놀라운 성장을 하고 있는 WOM!

다음 주에 새로운 인플루언서가 합류한다는 좋은 소식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2


우리는 정기적으로 커뮤니티로부터 WOM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주제에 대한 질문을 받기 때문에, 가장 자주 묻는 몇 가지 질문에 대한 응답으로 미디엄 시리즈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시리즈를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WOM 토큰을 얻는 것에 관한 주제를 선택했습니다. 파트너 앱의 전체 제품군에 걸쳐 있는 크리에이터 및 인증자는 종종 WOM 토큰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묻습니다.

 

간단한 대답은 품질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WOM 프로토콜은 제출된 모든 컨텐츠의 품질을 제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컨텐츠가 WOM 토큰을 얻기 전에 먼저 WOM Authenticator 앱을 통해 WOM Authenticator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각 권장 사항의 등급을 세 가지 메트릭으로 지정합니다.

 

1.진정성: 추천하는 것이 얼마나 정직하게 느껴지는가?


2.창조성: 크리에이터는 그 권고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가?


3.긍정: 추천하는 것에 얼마나 긍정적인가?

 

인증자가 합의에 도달하고 추천하는 것이 진심처럼 느껴진다는 데 동의하고, 콘텐츠 제작에 노력을 기울였다는 것을 입증하며, 크리에이터가 실제로 제품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주면 콘텐츠는 참여에 따라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에 대한 의견 일치를 성공적으로 달성한 인증자는 콘텐츠의 성능에 따라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가 이 세 가지 메트릭스를 통과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가정할 때, 다음 질문은 크리에이터가 추천을 할 수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 할 수있는 방법과 인증자가 가장 높은 수익 잠재력을 가진 콘텐츠에만 긍정적인 평가를 내릴 수 있도록 어떻게 보장할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작성자와 인증자는 추천 콘텐츠를 제작하고 평가할 때 다음 측면을 주의해야 합니다.

 

팁 #1 — 고품질 조명

 

권장 사항을 촬영하는 동안 조명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더라도 비디오가 예상보다 어둡게 표시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시 재생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제품을 선명하게 볼 필요가 있고 자연광을 더 잘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밝은 날 창이나 밖에서 직접 촬영하는 것은, 그 자체적인 어려움(밖이 시끄럽거나 혼잡한 장소일 경우)이 있을 수 있지만,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쉬운 방법은 조용한 실내에서 촬영하기 위해 좋은 링라이트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YEAY 앱에서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용하는 링 라이트에 대한 추천을 확인하실 수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예산에 맞는 몇 가지 선호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keemokaziOEBLD의 링라이트를 사용합니다.


@julianbarboza Neewer Ring Light를 사용합니다.


 

팁 #2 — 명확한 제품 초점

 

권장 사항 당 한 가지 제품만 갖추고 권장 제품이 명확하게 보이고 초점이 맞춰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어떤 화장품이나 옷이나 신발과 같은 착용 가능한 것이라면, 만약 그 물건이 당신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보여주면 당신의 추천은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만약 그것이 기술이나 기기라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증명하세요. 다른 각도에서 제품을 보여주면 좋은 감각을 얻을 수 있고, 시청자에게 제품의 이름이나 성분을 명확하게 보여주기 위해 제품을 클로즈업하여 보여주고 싶다면, 제품을 안정적으로 잡고 카메라가 올 시간을 줍니다.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시청자는 흐릿한 장면만 볼 수 있습니다. 제출하기 전에 시청자가 무엇을 보게 될지 항상 다시 시청하세요


 

팁 #3 — 좋은 오디오

 

시청자에게 제품이 무엇인지,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또는 사용 중인 상태 표시)을 설명하고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 개인에게 어떤 혜택을 주는지, 경쟁사 제품보다 이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를 모두 나열합니다. 다시 한 번 추천한 것을 기록한 후에 재생하여 오디오를 들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위치가 자동차나 사람들과 같이 산만한 배경 소음을 너무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르고, 여러분은 더 조용한 곳에서 다시 찍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여러분이 실제로 말하는 것을 들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고 목소리를 더 선명하게 들으려면 더 크게 말하거나 전화기를 조금 더 가까이 붙들고 있어야 합니다.

 

YEAY 앱의 성공적인 인플루언서들이 제공하는 비디오는 좋은 평가와 더 나은 수익 잠재력을 보장하기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에 대한 추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품질은 정말로 더 많은 WOM 토큰을 얻기 위한 열쇠이며, WOM이 브랜드들에게 공개되었기 때문에 인센티브는 더욱 높아졌습니다. 브랜드는 승인된 WOM 콘텐츠를 탐색하여 선택한 동영상에 마케팅 예산을 투입하고 캠페인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가 마케팅 캠페인에 더 많이 지불할수록 제작자와 인증자에게 제공되는 보상 풀이 높아져 모두가 최고 품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승인하는 데 집중할 수 있는 공유 인센티브를 갖게 됩니다.

 

WOM에 대한 FAQ가 있습니까?  의견이나 문의가 있으면 아래 카카오톡 커뮤니티나 Telegram 채널 중 하나에서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 법적 고지 사항 읽기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3


오늘 우리의 프로젝트는 브랜드들에게 직접 품질 관리형 입소문 마케팅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WOM 캠페인 매니저를 공식 출범시키면서 다음 주요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YEAY 등 참여 앱에 가입해 WOM 토큰을 대가로 자신이 선택한 브랜드와 제품 추천을 만드는 소비자가 늘면서 브랜드는 이미 WOM 사용자 생성 마케팅 채널의 간접적인 수혜자입니다. 이제 브랜드는 이 컨텐츠에 직접 액세스하고 타겟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컨텐츠의 노출과 전환을 늘릴 수 있습니다.




WOM Campaign Manager는 또한 여러분이 고려사항과 구매를 더 깊이 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곧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전자 상거래 도구 모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발표할 것입니다.


 

지금 무료로 계정을 만들어 마케팅 캠페인의 진정한 입소문을 접근, 추적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https://cm.womprotocol.io/home



*법적 고지 사항 읽기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YEAY 앱은 지난해 초 WOM Protocol을 통합한 이후 3만 건 이상의 제품 추천 동영상을 누적해 30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쇼핑 가능한 링크가 포함된 진정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 풀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동료 리뷰를 통해 콘텐츠를 전달해야합니다. 즉, 최고 품질의 가장 참여도가 높은 콘텐츠만 WOM 캠페인 관리자로 필터링되어 성능 기반 보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홍보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게 하는 마케팅 채널의 매력은 진정성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에게서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WOM의 미개척 브랜드 콘텐츠 풀에는 이미 유명한 13세 게이머인 Faze H1ghsyk1, 성공한 YoutuberStreamer, grantthegoat, 유명한 유럽 작곡가이자 음악가인 lukasrieger 등 인플루언서의 추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사람은 TikTok에서는 같은 활동을 했을때는 얻은 것이 없었지만 YEAY앱을 통해서는 WOM 토큰(그들의 컨텐츠가 창출한 참여 수준 덕분에)으로 2,0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이 모델은 참여도가 높은 청중을 가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에게 WOM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고 있으며, 이것이 LA의 최신 크리에이터 하우스를 만든 원동력입니다. 여기에 뮤지션 및 TikTok 스타, keemokaziTikTok 스타, swagboyq, alexyoumazzodaynamarie 등 라이프 스타일과 암호화폐 인플루언서가 콘텐츠에 대해 협력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에 암호화폐 수익화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동 방식





1. 브랜드는 WOM 캠페인 매니저를 통해 무료 계정을 설정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WOM이 승인한 비디오 컨텐츠의 전체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자체 브랜드 및 경쟁사 컨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에는 지갑을 설치하고 Campaign Manager에서 직접 WOM 토큰을 구매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캠페인에 추가할 동영상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 세트를 기준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4. 날짜 및 예산을 포함한 캠페인 기준을 설정한 다음 YEAY 플랫폼에 대한 노출이 증가하여 선별된 비디오를 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5. 캠페인 성공을 모니터링하고, 개별 비디오의 성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언제든지 컨텐츠를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한국어 (Korean) / YEAY에 올린영상 평가하기
« on: March 28, 2021, 12:39:28 PM »
https://youtu.be/B-XFGa5bxL0


오늘은 YEAY를 사용하시는 여러분들께 유용한 피드백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이 올린 비디오는 검증자앱에 나타나게 되고 커뮤니티가 여러분의 컨텐츠를 3가지 항목에 걸쳐 1~10점까지 점수를 매깁니다.


첫번째는 '진정성'항목으로 정직한 비디오 인지를 판단합니다.


진정성 - 활동적이면서 제품을 설명하는데 더욱 진정성을 보일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상을 마무리 짓지 않고 끝내면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사용했을 때 느낌과 변화를 이야기해주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긍정성'이라는 항목이며, 여러분의 영상이 긍정적인 실제 추천영상인지 아니면 단순 리뷰인지를 확인합니다.


긍정성 -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잘 표현하였고, 모든 기능들도 잘 보여주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좋아하는 것이 느껴져도 설명을 조금 더 상세히하면서 긴 영상이면 더욱 더 제품의 기                능을 확인할 수 있어 점수를 더욱 잘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왜 사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창의성'항목이며, 여러분의 노력이 담겨있는지 평가합니다.


창의성 -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혹은 변화되는지 직접 보여줌으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상 제작에 신경을 덜 쓰거나 제품을 사실 제대로 보여주지 않거나 너무 빠르면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맞는 적절한 행동을 하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검증을 하는 사람마다 각자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WOM검증자 앱을 통해 직접 컨텐츠를 평가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이 직접 검증자앱에 참여하시는 게 WOM 자체에 더 많은 신뢰를 줄 수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컨텐츠를 직접 평가하시면 WOM토큰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App StoreGoogle Play에서 YEAY를 다운로드하시고 확인해보세요.




- 함께하고 있는 YEAY하우스 인플루언서들


DEREK TRENDZ
활동 채널 :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팔로워 : 4백만명

Lukas Rieger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370만명


왐 프로토콜
YEAY에 올린영상 평가하기
왐프로토콜
1시간 전
조회 40



오늘은 YEAY를 사용하시는 여러분들께 유용한 피드백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여러분이 올린 비디오는 검증자앱에 나타나게 되고 커뮤니티가 여러분의 컨텐츠를 3가지 항목에 걸쳐 1~10점까지 점수를 매깁니다.


첫번째는 '진정성'항목으로 정직한 비디오 인지를 판단합니다.


진정성 - 활동적이면서 제품을 설명하는데 더욱 진정성을 보일수록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상을 마무리 짓지 않고 끝내면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사용했을 때 느낌과 변화를 이야기해주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긍정성'이라는 항목이며, 여러분의 영상이 긍정적인 실제 추천영상인지 아니면 단순 리뷰인지를 확인합니다.


긍정성 -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잘 표현하였고, 모든 기능들도 잘 보여주면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좋아하는 것이 느껴져도 설명을 조금 더 상세히하면서 긴 영상이면 더욱 더 제품의 기                능을 확인할 수 있어 점수를 더욱 잘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왜 사용하는지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창의성'항목이며, 여러분의 노력이 담겨있는지 평가합니다.


창의성 - 제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혹은 변화되는지 직접 보여줌으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상 제작에 신경을 덜 쓰거나 제품을 사실 제대로 보여주지 않거나 너무 빠르면 낮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에 맞는 적절한 행동을 하면 더욱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검증을 하는 사람마다 각자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바로 많은 사람들이 WOM검증자 앱을 통해 직접 컨텐츠를 평가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이 직접 검증자앱에 참여하시는 게 WOM 자체에 더 많은 신뢰를 줄 수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컨텐츠를 직접 평가하시면 WOM토큰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App Store 및 Google Play에서 YEAY를 다운로드하시고 확인해보세요.




- 함께하고 있는 YEAY하우스 인플루언서들


DEREK TRENDZ

활동 채널 :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

팔로워 : 4백만명



Lukas Rieger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370만명



Prettyboiballo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팔로워 : 350만명


Julian Barboza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190만명


Grant The Goat

활동채널 : 유튜브, 인스타그램

팔로워 : 189만명



Devenity Perkins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160만명



Jr Stuber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57만명



Max Gwod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48만명



Lil Jerz

활동채널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팔로워 : 35만명



-Yeay는 무엇입니까?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 서비스 및 경험에 대한 정직한 추천 동영상을 서로 공유 할 수 있는 커뮤니티입니다. 이러한 동영상을 정직하게 유지하기 위해 커뮤니티의 다른 구성원이 평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만든 사람부터 평가하는 사람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가치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SNS 채널입니다.



- YEAY 하우스는 어떤 공간입니까?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들이 모여 창의적인 생각을 함께 나누며 최고의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는 YEAY에서 사람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과 사용 중인 제품들에 대해 말해주는 영상이나, 새로운 YEAY의 기능을 소개해주는 영상을 업로드 합니다.



- YEAY 앱에서 WOM토큰을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YEAY앱에 추천 영상을 올리고 보상을 받기 위해 피어리뷰를 통과해야 합니다.


진정성이 가장 큰 평가 요인입니다. 통과되면, WOM 토큰을 받을 수 있고 토큰은 바로 자신의 지갑으로 전송됩니다.



- YEAY 앱에서 얻은 WOM토큰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YEAY앱의 사용자가 WOM토큰을 150개국에 있는 2500개의 기프트 카드로 전송하여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Visa 또는 MasterCard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5
Advertise Your Stuff / HOW TO TRADE BTC/GBP
« on: March 25, 2021, 07:33:42 AM »


BITCOIN PRICE GBP – HOW TO TRADE BTC/GBP 23RD MARCH 2021




Bitcoin price GBP bounced off the 20-day EMA on March 17 fizzled out at £43,125.98 on March 18. This suggests that bears are aggressively defending the all-time high at £44,238.

 #BitcoinGBP


CRYPTOCURRENCY TECHNICAL ANALYSIS – HOW TO TRADE BTC/GBP








6


오늘 우리의 프로젝트는 브랜드들에게 직접 품질 관리형 입소문 마케팅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WOM 캠페인 매니저를 공식 출범시키면서 다음 주요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YEAY
등 참여 앱에 가입해 WOM 토큰을 대가로 자신이 선택한 브랜드와 제품 추천을 만드는 소비자가 늘면서 브랜드는 이미 WOM 사용자 생성 마케팅 채널의 간접적인 수혜자입니다. 이제 브랜드는 이 컨텐츠에 직접 액세스하고 타겟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컨텐츠의 노출과 전환을 늘릴 수 있습니다.

 

YEAY
앱은 지난해 초 WOM Protocol을 통합한 이후 3만 건 이상의 제품 추천 동영상을 누적해 300만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쇼핑 가능한 링크가 포함된 진정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 풀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토큰을 스테이킹하고 동료 리뷰를 통해 콘텐츠를 전달해야합니다. 즉, 최고 품질의 가장 참여도가 높은 콘텐츠만 WOM 캠페인 관리자로 필터링되어 성능 기반 보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홍보하는 것을 통제할 수 있게 하는 마케팅 채널의 매력은 진정성을 유지하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에게서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WOM의 미개척 브랜드 콘텐츠 풀에는 이미 유명한 13세 게이머인 Faze H1ghsyk1, 성공한 YoutuberStreamer, grantthegoat, 유명한 유럽 작곡가이자 음악가인 lukasrieger 등 인플루언서의 추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사람은 TikTok에서는 같은 활동을 했을때는 얻은 것이 없었지만 YEAY앱을 통해서는 WOM 토큰(그들의 컨텐츠가 창출한 참여 수준 덕분에)으로 2,000달러 이상의 수익이 생겼습니다.

 

이 모델은 참여도가 높은 청중을 가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에게 WOM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고 있으며, 이것이 LA의 최신 크리에이터 하우스를 만든 원동력입니다. 여기에 뮤지션 및 TikTok 스타, keemokaziTikTok 스타, swagboyq, alexyoumazzodaynamarie 등 라이프 스타일과 암호화폐 인플루언서가 콘텐츠에 대해 협력하고 있으며, 소셜미디어에 암호화폐 수익화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동 방식





1. 브랜드는 WOM 캠페인 매니저를 통해 무료 계정을 설정하여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면 WOM이 승인한 비디오 컨텐츠의 전체 라이브러리를 탐색하고 자체 브랜드 및 경쟁사 컨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에는 지갑을 설치하고 Campaign Manager에서 직접 WOM 토큰을 구매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캠페인에 추가할 동영상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브랜드 또는 특정 제품 세트를 기준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4. 날짜 및 예산을 포함한 캠페인 기준을 설정한 다음 YEAY 플랫폼에 대한 노출이 증가하여 선별된 비디오를 활성화하기 위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5. 캠페인 성공을 모니터링하고, 개별 비디오의 성능을 자세히 살펴보고, 언제든지 컨텐츠를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WOM Campaign Manager는 또한 여러분이 고려사항과 구매를 더 깊이 하도록 도울 수 있으며, 곧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전자 상거래 도구 모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발표할 것입니다.


지금 무료로 계정을 만들어 마케팅 캠페인의 진정한 입소문을 접근, 추적 및 확장할 수 있습니다.

https://cm.womprotocol.io/home



* 법적 고지 사항 읽기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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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

7


ZETA HEDGED COIN (ZHC) – A HYBRID CRYPTOCURRENCY STRUCTURE




ZETA HEDGED COIN (ZHC) is a revolutionary Blockchain-based Cryptocurrency backed by Gold Mining assets and a combination of ETH and BTC.

 #ZetaHedgedCoin


Zeta Hedged Coin (ZHC) is a revolutionary Blockchain-based Cryptocurrency backed by Gold Mining assets as well as by a combination of ETH and BTC. With the stock markets witnessing an eleven-year bull-run, investors are gradually shifting their attention to Blockchain assets and Direct Mining access-related projects. While Gold reached a peak of US$2,200 / oz recently, the actual leveraged access to Gold Mining derivatives offers investors an outstanding 10X exponential growth alternative.





8


CONTENT CREATOR REWARDS EARN MORE FOR CONTENT – CBERRY DEFI ECOSYSTEM




The CBerry DeFi Ecosystem - Major Earning Opportunity When Creating Social Media Content Through The CBerry Defi Ecosystem.

 #CBerry20


Is CBerry the new age of content creator rewards?

Social networks are a good way to publicize the contents of a person, brand, company, organization, and or the government.

The large number of users who use social media apps such as Facebook, Instagram, LinkedIn, and a host of others makes it an efficient way of passing a message across to several thousands of audiences at a time. For example, Facebook has over 1 billion users and more than 250 million daily logins.




9

DAY TRADING CRYPTO MADE SIMPLE – ATANI CRYPTO PLATFORM REVIEW




Day Trading Crypto - 6 BENEFITS THAT ATANI HAS FOR CRYPTOCURRENCY DAY TRADERS buying, spending, and trading can be very complicated.

 #ATANI


BELOW ARE SOME OF THE BENEFITS TAILORED JUST FOR DAY TRADING CRYP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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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ba Platform




Soba platform is giving away $6 worth of SOBA token for free if you subscribe to Soba platform’s mailing list!




The Soba Platform is a decentralized platform that leverages the power of blockchain technology in empowering musicians to take full ownership of their contents and royalty payments arising from their works.








If you want to know more about Soba Platform, please visit:
https://www.reddit.com/r/Soba_platform/comments/lzo6ah/welcome_to_rsoba_platform_read_if_you_are_new/

For subscribing to Soba’s mailing list, please visit:
http://www.sobanf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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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이 블록체인의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과소평가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플랫폼, 브랜드, 광고주 및 소비자 사이의 상충되는 관계를 교정하기 위해 블록체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블록체인의 기반 인프라 기술은 주류 접근성으로 사용 사례를 공개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현재 암호화폐의 주류 게이트웨이인 DeFi(분산형 금융)에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디지털 마케팅은 덜 과열되었지만, 이론적으로는 채택 속도를 높일 수 있는 훨씬 더 영향력 있는 기회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산업은 현재 3,400억 달러 로 전년의 2,900억 달러에서 증가했습니다.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지만, 주로 사용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광고를 타깃으로 삼는 중앙 집중식 중개자들이 수익을 챙겼습니다. 그러한 관행은 사생활과 개인 데이터의 소유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 변화와 더 이상 상충될 수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분산형 대안들이 시장에 등장함에 따라(디지털 마케팅의 수많은 b2b, b2c, 심지어 블록체인 및 암호화에 대한 c2c 사례까지 고려할 때, 그들은 계속 그렇게 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많은 MarTech 및 AdTech 관행이 중복되어지는 것은 시간문제이며, 이는 소비자 시장 깊숙이 도달하는 블록체인 대안들로 대체됩니다. 정리하자면, 2019년까지 기록적으로 이미 219개 이상의 블록체인 마케팅 기업이 존재 했습니다.

이들 프로젝트와 DApp은 블록체인이나 암호화폐를 이해할 필요 없이 통합을 위해 개발되고 있으며, 대중 매체, 소셜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플랫폼 전반에 걸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를 통해 합의되고 보다 정확한 고객 프로파일링, 클릭 사기 방지, 보다 명확한 전환 데이터 제공, 브랜드 약속과 가치에 대한 투명성과 책임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블록체인이 코스로 올바른 디지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기회는 개인에게 데이터 소유권을 이전하는 것입니다.


 

데이터 소유권 제어

 

우리는 구글이나 페이스북과 같은 중앙 집중식 중개자들이 실제로 수집되고 판매되고 있는 것, 또는 대상에 대한 투명성없이 엄청난 양의 개인 데이터를 소유하고, 저장 및 수익화한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우리가 방문하는 모든 사이트, 우리가 클릭하는 링크, 우리가 남기는 코멘트를 알고 있으며 그들은 이것을 최고 입찰자에게 되팔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맹목적인 믿음에 기초한 합의이며 해당 데이터가 정당, 보험 회사 또는 다른 곳으로 재판매되는지 여부를 통제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분산형 대안으로는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없습니다. 데이터가 사람의 기기를 떠나지 않으며, 개인 소유자는 공유하려는 개인 속성(연령, 국가, 성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주권과 보안을 갖습니다. 더 좋은 것은, 그들 자신이, 어떤 중개인이라기보다는, 그들이 분석이나 마케팅 목적으로 그들의 개인 데이터를 실제로 회사에 팔기를 원하는지 선택할 수 있고, 기업들은 특권을 위해 접근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반 웹 브라우저 브레이브(Brave)가 대표적입니다. 이 브라우저는 광고와 추적 소프트웨어를 차단하고 사용자가 제어하는 광고를 보기로 선택하여 BAT(Basic Attention Token)를 획득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런 다음 뷰어는 토큰을 콘텐츠 제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할 수 있으며, 이는 제작자가 광고 차단으로 손실된 수익을 돌려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국 인구의 27%가 광고 차단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 되며, 이는 모든 창작자와 출판사가 접근할 수 있는 상호 콘텐츠 수익화 모델을 제공합니다.

 

한편 Podminers는 성장하는 팟캐스트 산업 내에서 블록체인을 활용해 가짜 분석, 광고 사기, 가짜 리뷰 등의 문제를 해결할 계획인 팟 캐스트 및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스마트 계약을 통해 크리에이터는 매월 구독이나 에피소드 개별 다운로드를 위해 소비자로부터 받은 소액결제를 통해 내부 암호화폐인 포드마이너스 토큰을 콘텐츠로 얻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 소비는 원장에 기록돼 콘텐츠를 결제하고 소비한 사람만 리뷰를 남길 수 있고, 광고 분석 데이터는 누구나 검증할 수 있는 공개 타임스탬프와 함께 블록체인에 기록됩니다.

 

또 다른 예로는 마케팅 담당자와 출판사, 소비자,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요구를 동시에 해결하는 사용자 생성 마케팅 채널을 제공하는 WOM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그것은 소비자와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그들의 진정한 입소문 추천이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형태이며 따라서 사람들은 소유권을 가지고, 그리고 그들 자신의 제품 마케팅 콘텐츠를 수익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는 전제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금까지 두 개의 소비자 지향 앱인 YEAY와 크리에이터가 콘텐츠의 성능을 바탕으로 네이티브 WOM 토큰을 획득할 수 있는 WOM Authenticator를 개발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의 정직성을 평가한 후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와 인증자 모두 노력에 대한 보상을 받고 토큰을 교환하거나 앱에서 직접 기프트 카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프트 카드는 가계 브랜드 전반에 걸쳐 온라인과 매장 내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훨씬 뛰어넘는 매력을 가진 것이 바로 이러한 사용 편의성의 예입니다.

 

이번 주에는 Keemokazi(1870만이상 복합 소셜 팔로워), swagboyq(1180만 틱톡 팔로워), Alexyoumazzo(610만 틱톡 팔로워), dayynaa(510만 틱톡 팔로워) 등 라이프 스타일과 암호화폐 인플루언서의 콜라보레이션이 LA의 크리에이터 하우스로 입주했습니다. 이들은 함께 4000만명 이상 도달거리를 결합해 암호화폐에 대한 커뮤니티를 교육하는 한편 협업을 통해 모든 사람이 토큰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함으로써 네트워크 성장을 촉진하는 협업 인센티브로 젊은 커뮤니티를 YEAY 앱으로 초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번갈아 가며 시스템에 돈을 지불하고 마케팅 캠페인에 콘텐츠를 포함시킬 수 있는 브랜드와 광고주들의 유기적인 수요를 창출하고,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완전한 동의와 공정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한편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제품 목록과 함께 이러한 입소문 콘텐츠를 제공하는 도구에 액세스하여 변환을 높이고 고객 보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제휴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지식이 필요 없어 통합이 대량으로 이뤄질 수 있고 암호화폐가 빠르게 확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이 블록체인 약자

 

블록체인과 디지털 마케팅의 관계가 틈새 시장처럼 보일 수 있지만 쉽게 통합되고 소비자 친화적인 활용 사례는 자체 포함된 암호화폐와 관중 커뮤니티보다 훨씬 더 멀리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GDP의 상당 부분을 견인하는 포스메이저로서 디지털 마케팅 역시 블록체인이 선점할 틈새산업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주류 블록체인 채택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인플루언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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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 say that digital marketing will benefit from blockchain is an understatement. Digital marketing needs blockchain to course-correct its conflicting relationship between platforms, brands, advertisers and consumers. And blockchain’s underlying infrastructure technologies need digital marketing to unlock use cases with mainstream accessibility.

While the attention is currently on DeFi (decentralized finance) as the mainstream gateway for cryptocurrency, digital marketing is a less hyped, but arguably even more influential opportunity for speeding up adoption. The digital marketing industry is currently valued at $340 billion — up from $290 billion the previous year. It’s a profitable industry, but the profits have largely been pocketed by centralized intermediaries that essentially exploit user data to target advertising. Such practices could not be more at odds with changing consumer attitudes towards privacy and ownership of personal data. As increasing numbers of decentralized alternatives emerge onto the market (and given digital marketing’s numerous b2b, b2c and even c2c use cases for blockchain and crypto, they will continue to do so) it is only a matter of time before many of the MarTech and AdTech practices of today become redundant, replaced by blockchain alternatives that reach deep into consumer markets. To put it in perspective there were already more than 219 blockchain marketing companies on record by 2019.

These projects and DApps are being developed for integration without any prior need to understand blockchain or crypto and they are reaching across mass media, social networks and ecommerce platforms. Such projects enable consensual and more accurate customer profiling, prevent click-fraud, deliver clearer conversion data, and provide greater transparency and accountability over brand promises and values. Arguably the most important opportunity for blockchain to course-correct digital marketing, however, is the transfer of data ownership to the individual.

Control of Data Ownership
We all know that centralized intermediaries, such as Google and Facebook own, collect, store and monetize untold volumes of personal data with no transparency over what is actually being collected and sold, or to whom. We know that they know all the sites we visit, the links we click, the comments we leave and that they resell this to the highest bidder. It’s an agreement based on blind faith and no one has any control over whether that data is resold to political parties, insurance companies, or elsewhere

With decentralized alternatives this can’t happen — the data never leaves people’s devices and the individual owners have the sovereignty and the security to choose which personal attributes (their age, country, gender and so on) they wish to share or not. Better yet, they themselves, rather than any intermediary, can choose whether they actually want to sell their personal data to companies for analysis or marketing purposes, and the companies can pay an access fee for the privilege.

One example is blockchain-based web browser Brave, which blocks ads and tracking software and enables users to earn BAT (Basic Attention Tokens) by choosing to view adverts that they control. Viewers can then contribute the tokens to support content creators, meaning the creators can earn back the revenues lost to ad blocking. With an estimated 27 percent of the US population using ad blockers this provides a more mutual content monetization model that’s accessible to all creators and publishers.

Podminers, meanwhile, is a podcast and live streaming platform which plans to use blockchain to address issues such as fake analytics, ad fraud and fake reviews within the growing podcast industry. Smart contracts enable creators to earn its internal cryptocurrency, the PodMiners Token, for their content, with micropayments received from consumers for monthly subscriptions or individual downloads of episodes. Content consumption is recorded on the ledger, enabling only those who have paid and consumed content to leave reviews, while advertisement analytics data are recorded on blockchain with a publicly available timestamp for anyone to verify.

Another example is the WOM Protocol, which provides a user-generated marketing channel that simultaneously addresses the needs of marketers, publishers, consumers and ecommerce platforms. It is based on the premise that consumers and their genuine word-of-mouth recommendations about brands and products are the most effective forms of marketing and that people should therefore take ownership — and have the ability to monetize — their own product marketing content.

The project has so far developed two consumer-facing apps, YEAY, that enables creators to earn native WOM Tokens based on the performance of their content, and the WOM Authenticator, which enables people to rate the user-generated content for its honesty (among other quality controls) before it can start earning. Both the creators and the authenticators are rewarded for their efforts and the tokens can be taken to exchanges or converted into gift cards directly on the apps. These gift cards can be spent online and in-store across household brands and it is these examples of ease of use that have appeal far beyond the existing crypto community.

This week a collaboration of lifestyle and crypto influencers, including Keemokazi (18.7m+ combined social followers), swagboyq (11.8m TikTok followers), Alexyoumazzo (6.1m TikTok followers), and dayynaa (5.1m TikTok followers), have moved into a creator house in LA. Together, they are combining their 40m+ reach, to educate their communities about crypto, while inviting their young communities to follow them to the YEAY app with collaborative incentives that encourage network growth by enabling everyone to increase their token earnings through collaboration.



This in-turn creates organic demand from brands and advertisers who can pay into the system to feature the content in their marketing campaigns with full consent and fair remuneration for the creators. Ecommerce platforms, meanwhile, can access tools to feature this word-of-mouth content alongside their product listings to boost conversion and offer customer rewards. Such partnerships require no knowledge of blockchain technology and mean that integrations can happen en masse and crypto monetization can quickly spread.


Digital Marketing Is the Blockchain Underdog

Niche as the relationship between blockchain and digital marketing might seem, the industry’s easily-integratable and consumer-friendly use cases make its reach extend far further than the self-contained crypto and spectator communities. As a force majeure driving a significant portion of global GDP, digital marketing is also far from a niche industry for blockchain to have on board.


Read more about the influencers bringing down the barrier to mainstream blockchain adoption

*See the legal disclai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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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ypto United проведет AMA с протоколом WOM сегодня в 21.00 CET.
Ссылка на АМА: https://t.me/crypto_united_tm

Мелани (генеральный директор) и ее команда присоединятся к нам, чтобы подробнее рассказать об этом большом проекте

Что такое протокол WOM? Протокол WOM - это новый маркетинговый сегмент, созданный пользователями, который справедливо вознаграждает создателей контента, принося пользу брендам, издателям и платформам электронной коммерции. Первое приложение, запускаемое с использованием этого протокола, - Yeay!, которым в настоящее время пользуются десятки влиятельных лиц с миллионами подписчиков.

Сессия сообщества
Сообщество Crypto United сможет принять участие в этой AMA ближе к концу. Обязательно подготовьте несколько хороших вопросов, так как за лучший вопрос мы отдадим 50$ в ETH!


Дополнительная информация о протоколе WOM:

Веб-сайт - https://womprotocol.io/

Telegram - https://t.me/WOMProtocol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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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을 본사로 둔 블록체인 활용 소셜커머스 플랫폼 예이(YEAY)가 ‘예이 하우스’를 론칭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Z세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플랫폼을 사용하게끔 유도하는 다양한 활동을 개시한다. 이번 프로젝트 론칭을 통해 사용자들은 블록체인의 대중화에 참여하는 한편 콘텐츠 수익도 얻을 수 있을 것을 예이는 기대하고 있다. 다음달부터는 본격적으로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및 암호화폐 인플루언서들이 활약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로한 인플루언서들은 keemokazi(1600만 틱톡 팔로워 보유), swagboyq(1180만 틱톡 팔로워 보유), alexyoumazzo(6.10만 틱톡 팔로워 보유), dayynaa(540만 틱톡 팔로워 보유)로, 총 4천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LA에 위치한 2층 규모의 예이 하우스에서 함께하며 그들이 좋아하는 제품, 브랜드를 자유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협업해 컨텐츠를 제작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이 직접 예이 앱에서 콘텐츠를 수익화하는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진입장벽을 낮추는 한편, 고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콘텐츠들이 업로드 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큰 목적 중 하나이다. 활동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사용자들에게는 암호화폐인 ‘WOM’토큰이 지급된다.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앱에서 좋아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추천함과 동시에 콘텐츠를 수익화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부정하게 이득을 취하는 것을 막기 위해 콘텐츠들은 무작위로 선정된 검증인을 통해 선별되며, 평가 또한 수반된다.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모든 프로세스 참여자들은 WOM토큰을 얻기 때문에 경제적인 동기를 부여하게 된다. 이런 새로운 경제모델을 통해 기존의 브랜드의 요구사항에 따라 인플루언서들이 전달하는 일방향적인 메시지 형태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1.0’에서 더 나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예이는 전했다. 제품을 홍보할 수는 있지만 나아가 플랫폼에 참여한 개개인이 해당 브랜드를 지지하고 선택하는 것이 보다 자유롭다는 점에서 한걸음 더 나아갈 것으로 보고있다. 해당 과정에서 얻게된 암화화폐 ‘WOM’은

아디다스, 스포티파이, 플레이스테이션 등 150개국 2,500개 이상의 브랜드의 기프트 카드와 교환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음악가이자 틱톡 스타인 카림 헤스리는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은, 무엇보다 예이 하우스의 일원에 되어 창조적인 공간에서 창조적인 사람들과 같은 공간에서 일할 기회를 갖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저희가 진정으로 좋아하는 제품들을 추천해줄 수 있는 진정성을 제공한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제품들은 다른 사용자 분들과 마찬가지로 제가 매일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세계가 점점 발전함에 따라 암호화폐로 수익을 얻는 방식은 점점 더 각광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제 팔로워 분들과 함께 암호화폐에 대해서도 더 배우고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고 전했다.

 

예이의 설립자이자 왐의 CEO인 멜라니 모어(Melanie Moh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업계에 수년간 많은 전도자들이 있었지만, 그 영역은 자신들이 속한 곳에 한정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기술적인 부분에 국한되어 일반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생태계가 된 블록체인 업계에 있어, 저희의 이번 프로젝트는 대중들에게도 접근성을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예이 하우스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활동을 접한 팬들은 기존 장벽을 허물고 토큰 기반 생태계로 들어와 블록체인 채택자로서 활동할 수 있게될 것 입니다”

 

 

한편, 예이는 Z세대가 정직한 추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이다. 연동 및 테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예이는 2020년 초 ‘왐프로토콜’과의 연동시작과 함께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더욱 확장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2020년 말에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한 예이 앱은 백만 이상의 트랜잭션을 발생시켰으며, 30,000개 이상의 동영상이 만들어 지고, 3백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확보했다. 블록체인 솔루션 프로젝트인 왐프로토콜은 브랜드와 콘텐츠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토콜을 구축하고 있으며, 크리에이터, 퍼블리셔, 소셜 네트워크 내 자유롭고 공정한 입소문을낼 수 있는 프로토콜을 구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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