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콜센터가 최우수 고객 응대 서비스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0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20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등 7개 부문 39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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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썸, 2년 연속 '고객응대 최우수 콜센터'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