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만 9차례 제품 업데이트"...코인원, 편의성 높이자 고객 문의 절반 감소국내 대표 ? ?문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 ?품 편의성을 집중? ?으로 강화하기 시작한 2분기 이후 ?? 객센터 문의량이 ? ?반 수준으로 크게 줄었다?? 7일 밝혔다.
코인원이 올해 3분기까지 ?? 객센터로 ? ?수된 ?? 객의 소리(VOC)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2분기부터 ? ?체 문의량이 감소하는 추이를 보였다. 3분기 총문의량은 2분기 대비 4분의 1가량(24.7%) 감소했다.
특히, 9월은 4월과 비교해 45.5% 감소해 ? ?반 수준으로 줄었다. 매월 평?? 11%가량 줄어?? 수치다.
이는 2분기부터 집중? ?으로 개발한 ? ?품 편의성이 ?? 객센터 문의량 감소에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5월 카카오뱅크 ? ?환 대기 ?? 객 대상으로, 해당 기간 중...
더보기Source:
"올해만 9차례 제품 업데이트"...코인원, 편의성 높이자 고객 문의 절반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