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coins Talks - Cryptocurrency Forum

Local => 한국어 (Korean) => 뉴스 => Topic started by: dankunai on May 21, 2021, 01:13:42 PM

Title: 빗썸, 2년 연속 '고객응대 최우수 콜센터' 선정
Post by: dankunai on May 21, 2021, 01:13:42 PM
빗썸 콜센터가 최우수 고객 응대 서비스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10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20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빗썸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등 7개 부문 39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된다.
출처: 빗썸, 2년 연속 '고객응대 최우수 콜센터' 선정 (https://kr.cointelegraph.com/news/bithumb-was-named-best-call-center-for-customer-service-for-the-second-consecutive-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