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coins Talks - Cryptocurrency Forum

Local => 한국어 (Korean) => Topic started by: Jobayer Hasan Rahi on June 28, 2021, 04:40:08 AM

Title: 기사번역)온라인 판매의 새로운 시대를 정의하는 7대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Post by: Jobayer Hasan Rahi on June 28, 2021, 04:40:08 AM
(https://i.postimg.cc/zqb5Tj0x/2f247528b1c924da290560934a8a31a1-1624839050-4809.png)

비즈니스 모델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달라지며, 때로는 시장의 변화의 결과 또는 기술 발전으로 인해 새롭고 흥미로운 트렌드가 형성됩니다. 실제로 쇼핑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지만,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들은 많은 고객들에게 가장 현명한 아이디어가 되었습니다. COVID-19가 확산되는 동안 라이브 스트리밍은 가장 가까운 마케터이며, 기업은 고객과 실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은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비디오를 방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것은 1980년대의 TV 쇼핑과 비슷해 보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상인들은 전통적인 텔레비전 방송과 관련된 높은 방송 시간과 제작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대신에 그들은 전세계 청중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현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합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들은 영향력이 적고 잘못될 수 있는 라이브 청중 앞에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라이브 스트리밍은 고객에게 더욱 진실되고 신뢰할 수 있는 느낌을 주며 소매업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은 일반적인 온라인 구매의 사회적 요소를 채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경험을 실현하고 고객-셀러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7대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

ShopShops (https://shopshops.live/)

YEAY (https://yeay.com/)

YEAY는 영상으로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입니다. 인앱 기능을 사용하여 선호하는 제품 제안 영상을 녹화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매일 비디오 스트림을 탐색하고 앱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iOS 및 Android 기기와 모두 호환됩니다. 잘못된 정보의 세계에서 YEAY는 제품 평가와 제안을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려고 했습니다.

 

Popshop Live (https://popshop.live/)

팝샵 라이브는 앱 기반의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이자 매력적인 쇼핑 플랫폼입니다. 사람들은 이를 사용하여 자신의 쇼핑 채널을 제작 및 호스팅하고 온라인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청자들이 방송사와 연결해서 실시간으로 쇼핑을 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e-테일러에서 KPI(핵심 성능 지표)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진정한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팔로워와 소통하고 문의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iOS 플랫폼용 앱이 있습니다.

 

NTWRK (https://thentwrk.com/)

NTWRK는 주로 신발을 구매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입니다. 아디다스, 뉴발란스, 로킷, 조던,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이벤트에 따라 실시간 비디오를 시청하고, 언급된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iOS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는 쇼핑 할 수 있습니다.

 

TalkShop  (https://talkshop.live/)

TalkShop은 온라인 제품을 위한 다양한 범주의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입니다. 미용 용품, 의류, 패션 액세서리, 음식 및 음료 등이 이 회사의 제품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회사 사이트에서 사용 중인 항목의 실시간 영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쇼핑 가능한 영상들은 브랜드의 웹사이트에 올려지고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되어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면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Bolome (https://www.bolo.me/)

볼로메는 앱 기반의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으로 일본, 한국 등 해외 시장에서 중국 고객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의 생방송을 통해 보다 개인적이고 매력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인터렉티브 방송의 호스트들에 의해 제시된다. 사용자는 문자 채팅을 통해 문의할 수 있으며, 이전 라이브 피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BulBul (https://bulbul.tv/about-us)

BulBul은 멀티 카테고리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입니다. 주방용품, 패션 액세서리, 의류, 화장품, 인테리어 디자인 상품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에 대한 비디오가 여러 개 있으며 구매자들은 상품의 실시간 영상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되는 동안, 사용자들은 그들이 사고 싶은 물건들에 대해 질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앱 기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미래 스트리밍

 

소비자의 디지털 시청과 구매 습관이 이러한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 상거래 스타트업과 함께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집에 머물도록 촉구받게 되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영구적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이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방식으로 디지털 컨텐츠를 생성하도록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부문이 디지털화 되고 있기 때문에, 쇼핑 습관 또한 바뀔 것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에 따라 라이브 스트리밍 전자상거래 스타트업의 성장세가 긍정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원문기사

https://www.verifiedmarketresearch.com/blog/top-live-streaming-e-commerce-startups/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hA4GlHb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게이트아이오 : https://www.gate.io/trade/WOM_ETH

                        https://www.gate.io/trade/WOM_USDT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