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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ssages - crypto expe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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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ychic Finance





A Crypto DeFi Farm And Predictive Market With a Difference





Psychic token is crypto-based upon a model that combines innovative farming and nft.
Using the Binance Smart chain, it consists of three markets: Farming, NFT, and Predict.






SELECT YOUR FIELDS
Earn PSY tokens by staking PSY LP tok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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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rting Box / g9tro Goes Public
« on: March 03, 2021, 12:45:44 PM »


g9tro





g9tro Goes Public


g9tro Crowdfunding Platform





View the g9tro Crowdfunding Platform (G9TRO) price live in US dollar (USD). Today's value and price history. Discover info about market cap, trading volume and supp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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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Hackernoon의 기사에서 WOM Protocol과 YEAY를 성장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 경제의 새로운 플랫폼 중 하나로 언급했습니다. 기사 전문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열정 경제로 진입하는 사람들을 이끄는 플랫폼 만나보기

[img=https://i.postimg.cc/VkNKjtzp/QSTw1-Dvib9-Tyr-PWs-Wt3-Pmtq-HUds1-8w8e330k.jpg]http://[/img]

20세기 경제에서 우리 대부분은 노동력에 맞는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열정에 기반한 경력은 운이 좋은 소수에게는 유리했지만, 청구서, 빚이 있고 개인적인 기술로 수익을 창출할 수있는 실제 지식이나 도구가 없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사치는 아니었습니다. 자기표현 탐색의 재정적 위험과 불확실성에 비해 직업 안정성과 안정은 더 현명하고 도달 가능한 야망이었습니다.

 

저널리스트이자 작가인 아담 데이비슨은 이 시기를 "위젯 경제"라고 부르는데, 그는 이것이 기술적으로 혼란스러운 길의 끝에 도달했다고 말합니다. 그 자리에 소위 '열정경제'라는 것이 등장하고 있으며, 그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직업 기회와 수익 창출 방법으로 열정을 따르는 것이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이미 긱 경제(gig economy)를 통해 더 많은 자기 고용으로의 전환을 보아왔다. 생각을 주도하는 리진(Li Jin)은 이 주제에 대해 폭넓게 글을 쓰고, 근로자들이 그냥 일을 계속할 수 있는 동안 시장 가격 설정 및 고객 확보 유도와 같은 비즈니스 측면을 관리하고 근로자를 유도하는 등의 비즈니스 측면을 관리한다는 이점을 가지고 음식 배달 및 택시 서비스와 같은 부문에서 자동화된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가 어떻게 등장했는지 설명합니다.

 

긱 이코노미는 스스로를 "자신만의 상사가 되기‘ 위한 길이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위젯 경제와는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실제 관심사와는 상관없이 일정한 고용의 안정성이 없이, 일상화된 직업 선택의 좁은 범위를 제공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중간 규모 시장은 고객 관계를 통제하여 근로자가 자신의 기업 성장이나 사업 확장을 육성할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더 열심히 일하는 것이었습니다.

 

오랜 전통의 디지털 혁신에서 긱 경제는 이제 사람들이 자신의 소비자 관계를 담당하게 하면서 창의성과 열정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업가적 도구를 제공하는 더 새로운 플랫폼으로 인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접근 가능한 기업가정신

 

신흥 시장과 SaaS 플랫폼은 독립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경로를 민주화하고 있으며, 위젯 경제와는 달리, 반드시 유형의 제품이나 개인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디지털 제품과 가상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SaaS 플랫폼은 본질적으로 기업가적 소비자를 직접 대상으로 하는 B2B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그들은 개인에게 그들의 경력을 발전시키고 싶어하는 전문가들에게 어필하면서, 독립 사업을 세우고 그들 자신의 고객 기반을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한편, 시장은 더 많은 엔트리 레벨인 경향이 있으며, 사전 비즈니스 통찰력 없이도 최소한의 설정 요구 사항으로 수익을 창출할 필요없이 디지털 창의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준비가 된 소비자에게 어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일반적으로 사용자 수입의 일정 비율을 취하여 수익을 창출하며, 이는 해당 사용자의 성공에 비례하여 증가합니다. 즉, 플랫폼은 일회성 거래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 사용자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을 육성할 동기가 있습니다.

 

좀 더 1차원적인 긱 경제, 그리고 미리 결정된 진로와 수익 잠재력과 비교하여, 그 성공은 플랫폼을 사용하는 개인이 주도하는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지식을 수익화하는 플랫폼

 

"지식 인플루언서", 즉 자신의 전문 지식과 기술을 온라인 과정으로 전환하고 있는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좀 더 실무적인 측면에서 Podia와 같은 SaaS 플랫폼은 전문가에게 온라인 비디오 과정을 통해 자신의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한편, Out school과 같은 마켓 플레이스는 아이들을 위한 원격 학습 수업을 통해 사람들에게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마케팅이나 서류 작업과 같은 작업은 플랫폼에서 처리합니다.

 

이와 같은 플랫폼은 주제별 전문가, 전직 교사, 가정 내 전문직 종사자들이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계속 사용하고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하며, 심지어 세계적인 유행병 중에도 훨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수업과 커리큘럼의 범위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교사들의 독창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플랫폼이 더 다양하게 제공할수록 그 잠재력은 더 넓어집니다.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는 플랫폼

 

블록체인 기술, 소셜미디어, 암호화폐 등이 혼재돼 뒷받침되는 플랫폼도 '패션 이코노미'의 혁신적인 진입점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마이크로 결제와 국경 간 거래를 촉진하는 것은 물론 분산되고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디지털 창의력으로 공정하고 투명한 공연과 소액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에 대해 현명해지고 있으며, 암호화폐 네트워크와 사업에 투자하기 위해 설립된 5억1500만 달러 규모의 안드레센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 펀드 등 VC펀드가 설립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들이 디지털 콘텐츠의 수익화를 통해 이 공간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이 블로그 게시물이나 동영상 등 콘텐츠를 공유하고 사용자 참여를 기반으로 steem 토큰을 적립하는 소셜 블로그 플랫폼 Steemit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가가 더 성공할수록 그들의 수입 잠재력은 더 커집니다. 더욱이, 그들이 컨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주제의 범위는 무한하며, 상품보다 독특한 개성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열정 경제가 어떻게 혜택을 받는지 다시 한 번 보여줍니다.

WOM Protocol은 이러한 블록체인 기반의 온라인 경제 발전 물결의 또 다른 사례로, 사람들이 사용자 생성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크리에이터는 YEAY 등 참여 플랫폼에서 자신이 선택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추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콘텐츠는 커뮤니티 구성원이 진정성, 호감도와 같은 요소에 대해 등급을 매기는 회원 검토 프로세스를 통과하면, 크리에이터들은 콘텐츠가 생성하는 참여 수준에 따라 WOM 토큰을 획득하기 시작합니다.

블록체인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고 온라인 영향력을 구축한 경험이 없는 사람들은 이제 즉시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가치를 계속 얻을 수 있는 암호화폐 축적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 열렸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수익 잠재력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키기 위해 이러한 플랫폼의 성공에 협력하고 기여할 더 큰 동기를 가지게 됩니다.


 

커뮤니티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플랫폼


 

음악가들은 가장 명확한 진로를 가진 적이 없었으며, 작년의 전염병으로 업계에서 가장 큰 수익원 중 하나인 라이브 음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어져 훨씬 더 많은 재정적 불안정을 초래했습니다. 투어, 축제, 일회성 콘서트의 티켓 판매 없이, 예술가들은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대안적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창의적 사고를 가진 자들은 자신의 팬층을 암호화폐를 벌어들여 쓸 수 있는 이른바 '소셜 토큰 커뮤니티'로 끌어들여 가치를 가져다주는 토론그룹에 접근할 수 있는 잠재력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러한 예 중 하나로 뮤지션과 기술 스타트업 설립자인 Trevor McFedries가 설립 한 Friends With Benefits ($ FWB)입니다. Friends With Benefits는 커뮤니티 관리 시스템 Collab을 기반으로 합니다. 커뮤니티 구성원이 암호 화폐 지갑에 충분한 $ FWB 토큰을 가지고 있을 때 음악 제작 또는 속보와 같은 주제에 대한 다양한 Discord 채널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Discord와 챗봇 통합을 랜딩하고 사용합니다. 이와 같은 예는 음악가들이 기술 제품을 활용하여 수입을 더 많이 통제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열정은 이윤을 남길 수 있다.

 

위젯 경제에서 태어나고 자란 우리들에게 있어, 디지털 제품과 가상 서비스를 통해 독특한 열정이 살아날 수 있고, 더 나아가서는, 이러한 방식으로 삶을 꾸려나가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믿음으로 도약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업체 폐쇄와 감원을 야기한 세계적인 유행병이 시작된 지 1년이 지난 지금, 사람들은 수입원에 대한 더 많은 자율권을 얻고 수익을 창출하는 사업을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과 도구에 더 잘 접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필요해 보입니다.


원문기사보기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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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COIN VS GOLD THE OPTIMAL SOLUTION: ZETA HEDGED COIN?





Bitcoin vs Gold - Bitcoin undoubtedly is an excellent investment it is always best to compare crypto with a time-proven investment-Gold.


 #ZetaHedgedCo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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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the 20th-century economy, most of us had to find a way to fit into the workforce. Passion-driven careers, while lucrative for the lucky few, were not a luxury afforded to the majority of people with bills, debts, and no real knowledge or tools to monetize their personal skills. Job stability and security were wiser and more reachable ambitions compared with the financial risks and uncertainties of exploring self expression.

Journalist and author Adam Davidson calls this period in history the widget economy, which, he says, has reached the end of its technologically-disrupted road. In its place the so-called Passion Economy is emerging and along with it entirely new career opportunities and methods of monetizing that make following passions profitable.

Over the past decade we have already seen a shift towards more self employment through the gig economy. Thought-leader Li Jin writes about the topic extensively and explains how automated digital marketplaces
emerged within sectors such as food deliveries and taxi services with the
advantage that they managed the business side of things, such as setting market prices and driving customer acquisition, while workers could just get on with the job.

The gig economy positioned itself as the way to “become your own boss”, but in reality it wasn’t so different from the widget economy in that it provided a narrow scope of commoditized career options that people had to fit into regardless of their actual interests -- and without the steady security of fixed employment.

These middle-man marketplaces took control of customer relationships leaving little room for workers to nurture their own entrepreneurial growth or business expansion -- the only way to earn more revenue was to work harder and longer.

In the time-honored tradition of digital transformation, the gig economy is now being disrupted by even newer platforms that put people in charge of their own consumer relationships, while providing them with the entrepreneurial tools to monetize their creativity and passion.


Accessible Entrepreneurialism


Emerging marketplaces and SaaS platforms are democratizing the paths to making money independently and -- in contrast to the widget economy -- do not necessarily focus on tangible products or in-person services, but rather digital products and virtual services.

These new SaaS platforms are essentially B2B software solutions targeted directly at entrepreneurial consumers. They give individuals a way to set up independent businesses and grow their own customer bases, appealing to professionals who want to develop their careers. Marketplaces, meanwhile, tend to be more entry-level and appeal to consumers ready to monetize their digital creativity without the need for prior business acumen and with minimal setup requirements to start earning revenue.

Such platforms typically monetize by taking a percentage of a user’s earnings, which grows in proportion with that person’s success. This means that there is an incentive for the platform to nurture the ongoing growth and success of its users rather than purely relying on one-off transactions.

In comparison with the more one-dimensional gig economy and its predetermined career routes and earning potential, that success can grow in many different directions driven by the individuals who use the platforms.


Platforms That Monetize Knowledge


Take the rise of the “knowledge influencer”, namely people who are turning their expertise and skills into online courses. At the more hands-on end, SaaS platforms such as Podia provide professionals with a way to build and grow their own businesses out of online video courses. Marketplaces such as Out school, meanwhile, give people a way to monetize remote learning
classes for children, while tasks such as marketing or paperwork are taken care of by the platform.

Platforms such as these enable subject-matter experts, former teachers, and stay-at-home professionals to continue using and monetizing a broad variety of specialisms and skills via video -- even during a global pandemic -- while reaching an audience far further than in-person classes. The scope of classes and curriculums is determined by the uniqueness of the teachers using the platform -- the more variety the platform delivers, the
broader its potential reach.


Platforms That Monetize Content

Platforms underpinned by a mix of blockchain technology, social media, and cryptocurrencies are also creating innovative entry points into the Passion Economy. Blockchain makes it possible to facilitate micropayments and cross-border transactions, as well as establish decentralized, trustworthy systems, which create fair, transparent gigs and micro jobs out of digital creativity.

Investors are getting wise to this, and VC funds, such as the $515 million Andreessen Horowitz fund set up to invest into crypto networks and businesses, are being established.

Projects are bringing innovation to this space through the monetization of digital content. One example is the social blogging platform Steemit, where creators share content, such as blog posts and videos, and earn STEEM tokens based on user engagement. The more successful a writer becomes,
the greater their earning potential. Moreover, the scope of topics they can
produce content about is limitless, once again showing how the Passion Economy benefits from enabling unique individuality over commodity.

The WOM Protocol is another example of this blockchain-based wave of online economic development, offering people new ways to earn through user-generated marketing. Creators produce recommendation content about products and brands of their choice on participating platforms such as YEAY. Once that content passes a peer-review process where community members rate it on factors such as authenticity and likeability, the creators start earning WOM Tokens based on the level of engagement the content generates.

People who may be entirely new to blockchain and have no previous experience building their online influence now have ways to immediately start monetizing their content and accumulating cryptocurrencies that have the potential to keep gaining value as their prices rise. They also
have a greater incentive to cooperate and contribute towards the success of these platforms in order to continually increase their earning potential.


Platforms That Monetize Community


Musicians have never had the most clear-cut career path and
the events of the past year have created even more financial instability by
compromising one of the industry’s biggest revenue streams -- live music.
Without the ticket sales of tours, festivals and one-off concerts, artists have
to find alternative ways to monetize online.

Creative thinkers are realizing the potential to bring their fan bases into so-called “social token communities” where people can earn and spend cryptocurrencies to access discussion groups that bring them value. One such example is Friends With Benefits ($FWB), founded by musician meets tech start-up founder, Trevor McFedries. Friends With Benefits is built on
community-management system Collab. Land and uses a chatbot integration with Discord so that when community members have enough $FWB tokens in their crypto wallets they can access various Discord channels on topics such as music production or breaking news. Examples such as this show how musicians can capitalize on technology products to gain more control of their incomes.


Passion Can Be Profitable

For those of us born and raised in the widget economy, it takes a leap to faith to imagine that unique passions can be brought to life through digital products and virtual services, and, further still, that it’s possible to make a living this way. One year into a global pandemic that has caused countless business closures and job cuts around the world, however, it seems more necessary than ever for people to gain more autonomy over their sources of income and better access to platforms and tools that make it possible to build revenue-generating business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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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Korean) / @liljerz의 YEAY 이용기
« on: March 01, 2021, 08:39:20 AM »
 *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YEAY을 통해 제품추천 영상을 업로드하면

WOM토큰 얻을 수 있다고 소개해드렸는데

점점 실생활에서 WOM토큰을 사용했다는 후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번에 사용후기를 남긴 분은
팔로워수가 40만이 넘는  틱톡의 유명 인플루언서  Lil Jerz입니다.


WOM프로토콜을 통합한 플랫폼 YEAY의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YEAY 앱에서 제품 추천 영상을 통해 벌어들인 WOM토큰을 활용하여

무엇을 했는지 본인의 유튜브를 통해 공유했습니다.




위와 같이 본인의 계정을 통해서도 YEAY에 대해 소개하고 있으며

약 24만명의 팔로우를 가진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서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Lil Jerz가 자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YEAY에서 그녀의 팀에 합류하면 자신의 MERCH를 팀원 몇몇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립토 뿐만 아니라

YEAY는 TikTok 또는 Pinduoduo와 같은 유명한 다른 플랫폼과 함께 유명한 잡지 VARIETY에서도 언급되었습니다.

https://variety.com/vip/video-commerce-past-present-and-future-1234789625/



여러 분도 YEAY를 통해 제품을 추천하면 WOM을 얻을 수 있습니다.

(App StoreGoogle Play에서 YEAY를 다운로드하시고 확인해보세요.)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hA4GlHb




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 트위터 : https://twitter.com/WOMProtocol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womprotocol/

*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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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ypto-related Sites / Alt 5 Pro Proprietary Trading Platform
« on: February 28, 2021, 10:39:58 AM »

Alt 5 Pro





Buy. Sell. Trade the worlds markets with cryptocurrencies. Diversify your portfolio with gold and sil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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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ypto Exchanges / TOP 5 CRYPTOCURRENCY EXCHANGES 2021
« on: February 24, 2021, 05:52:37 PM »


TOP 5 CRYPTOCURRENCY EXCHANGES 2021





Top 5 Crypto Exchanges in the World. Cryptocurrency exchanges are platforms or applications that allow crypto investors to either buy, sell, or trade their cryptocurrencies. This exchange could be from crypto to crypto or from fiat to crypto. Let’s have a look at the Top 5 Crypto Exchanges in 2021 in more detail.

 #Binance.io





 #1 BINANCE




 #2 COINBASE PRO




 #3 KRAKEN



 #4 BITTREX




 #5 CEX.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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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ral Links / Join the biggest ICO of 2021!
« on: February 24, 2021, 02:14:00 PM »
 





Join the biggest ICO of 2021!

This project is sustained by over 500 top universities worldwide, including Harvard University, the University of Manchester, and the University of Copenhagen.



Join Student Coin Launchpad ICO! Student Coin is the first crypto platform that allows users to easily design, create, and manage personal, startup, NFT, and DeFi toke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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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EAY - the first platform that has integrated the WOM Protocol - is mentioned in the renowned magazine VARIETY, along with amazing other platforms like TikTok or Pinduoduo. https://variety.com/vip/video-commerce-past-present-and-future-1234789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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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라이스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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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증자(Authenticator)의 실질적인 기능은

무엇인가요?


인증자는 콘텐츠가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인증자 들에게 적용된 알고리즘을 통해

우리는 인센티브가 적절하게 배분되었는지,

혹은 악의적인 의도를 가지고 임의로 평가를 하는 등의

프로세스 변질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콘텐츠가 출시되기 전
몇 명의 인증자가 콘텐츠를 확인해야하며,
어떻게 결정되나요?



현재는 3명의 WOM 인증자가 승인을 통과하기 전

콘텐츠를 보고 평가해야 합니다.


현재는 3명으로 프로젝트 인증자를 제한한 상태지만

추후 필요한 인증자 수를 늘릴 예정입니다.


플랫폼 볼륨 증가에 따라 필요 인증자 수를 늘릴 것입니다.



—-


WOM에서는 인증자의 감사를 받기 위해

크리에이터가 토큰을 스테이킹해야하며

관련 과정이 제대로 진행되야 보상을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콘텐츠 제작자가 보상 받을 확률이
100%가 아닐 수 있다 말인가요?



이것은 모든 사람이 해당 컨텐츠가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졌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제작자가 쓸모없는 콘텐츠로 시스템에
스팸을 보내면 지분을 잃어 처벌을 받게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양질의 입소문 제품 추천 콘텐츠를 만들면
지분을 되찾고 왐토큰도 얻을 수 있습니다.




* 법적 고지 사항 읽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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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채널 :


* 웹 사이트 : https://womprotocol.i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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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텔레그램 : https://t.me/WOMprotocol_Korea

* 블로그 : https://medium.com/wom-protocol



상장거래소 :


* 빗썸글로벌 : https://www.bithumb.pro/ko-kr/spot/trade?q=WOM-USDT

* 빗썸 : https://www.bithumb.com/trade/order/WOM_KRW

* 쿠코인 : https://trade.kucoin.com/WOM-USDT

* 리퀴드 : https://app.liquid.com/exchange/WOMBTC?affiliate=eNgws23g761816

https://app.liquid.com/exchange/WOMUSDT?affiliate=eNgws23g76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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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럽하우스'에서 Crypto의 불가피한 상승에 대해 논의하는 WOM Protocol의 CEO인 Melanie Mohr를 찾으십시오. BC그룹/ OSL 전무이사인 Dave Chapman와 9th Gear Technologies의 창립자인 Maryanne Morrow와 함께입니다. 멜라니는 유명한 나스닥 TV 진행자인 Jane King과 버번 캐피털의 Val Nzhie와 함께 세션을 주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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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 WOM Protocol’s CEO Melanie Mohr on the Clubhouse stage discussing Crypto‘s inevitable Ascension with Dave Chapman, Executive Director BC Group / OSL and Maryanne Morrow CEO and founder of 9th Gear Technologies. Melanie is hosting the session together with famous Nasdaq TV host Jane King and Val Nzhie from Bervann Capit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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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dSynch




hey guys, I am using this bot which brings me a solid return in the past three years. I have a referral code for discounted transaction fees on Binance with this API. Do you want to try it out? https://mindsynch.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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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dSynch OneBit is a Cryptocurrency Smart Trading System and Originally Designed Automated Bot which is simple to use even for beginn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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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Korean) / AMA - 진정성
« on: February 20, 2021, 09:41:26 AM »
WOM 한국 공식 카카오 커뮤니티 (pw: wom1)

https://open.kakao.com/o/ghA4GlHb





진정성은 현재 마케팅 유행어이지만 현재의 소비자 태도로 미루어 볼 때, 대부분의 브랜드 마케팅 노력에는 여전히 빠져 있습니다.

Stackla가 최근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90%의 소비자들이 브랜드로부터 진정성을 보고 싶어하며, 마케팅 담당자의 92%가 자신의 콘텐츠가 소비자에게 진정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반면, 실제로 동의하는 소비자는 절반에도 미치지 못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동일한 보고서에 따르면 소비자 구매 의향을 유도할 때 사용자 생성 콘텐츠가 인플루언서 콘텐츠보다 9.8배 더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이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가까운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브랜드에게는 실망스러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마케팅은 어떻게 그렇게 큰 진위성 격차를 갖게 되었을까요? 아마도 사람들은 후원 게시물, 유료 프로모션 및 브랜드 광고 거래와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관계, 그리고 수익 창출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투명성이 없는 속임수라는 불편한 느낌에 시달릴 것입니다.

아마도 더 큰 문제는 진실을 추구하고 다른 하나는 판매를 추구 할 때 진정성과 마케팅이 실제로 함께 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우리는 지난 3년 동안 답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솔루션인 WOM 프로토콜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 암호화 경제 인센티브 모델 및 오래된 방법인 입소문과 결합하여 사람들이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에 대해 보상하고 인플루언서에게 진정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대체 마케팅 채널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서는 운영 책임자인 Jeremy Lindström을 초대하여 프로젝트의 핵심인 진정성이라는 주제를 뽑았습니다. 여기에서 팟 캐스트를 들을 수 있으며 아래에서 전체 대본을 볼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듣기




진정성은 중요합니다.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이기도 하지만, 진정성이란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당신이 진짜일 때 사람들은 그들이 보는 것이 단지 겉모습이 아니라 진짜 거래라고 느낍니다. 마케팅과 이 팟캐스트에 대한 주제, 진정성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보상을 받았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진심으로 즐기는 제품, 서비스 및 브랜드에 대해 추천, 홍보 또는 다른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어젯밤 이 멋진 곳에서 먹었는데, 한번 확인해 보세요." 제가 어제 밤에 좋은 곳에서 먹었는데, 사실 여러분이 그걸 봐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이 좋아하실 거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동기는 식당이 저에게 그렇게 말하도록 돈을 주고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래도 여기선 월급이 문제죠? 수익을 창출하기로 결정한 순간 진정성이 타협되는 것이므로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고 진정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투명성에 관한 것입니다. 제가 무언가를 추천했기 때문에 돈을 받거나 다른 보상을 받는 것은 본질적으로 잘못된 것이 아니며, 그것이 자동적으로 진위를 손상시키는 것도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추천한다면, 여러분은 그 회사에 가치를 가져다주고, 솔직히 말해서 그들의 세련된 어떤 마케팅 캠페인보다 훨씬 더 많은 가치를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보상을 받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회사는 무료 광고를 받을 의무가 없습니다.


진정성은 사람들이 자신이 추천하는 것을 믿을 때, 그리고 그들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선택할 때에만 찾아옵니다. 만약 사람들이 순전히 돈에 의해 움직인다면, 그들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현재 인플루언서 마케팅 업계의 최신 동향에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현재 업계에는 문제가 있습니다. 분명한 소비자 신뢰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진실되지 않은 방식으로 행동하는 사람들을 격려하고 보상 해준 산업이 있다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시스템을 작동하도록 하는 동기 또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팔로워를 구매하고 측정 항목을 높이고 더 유리한 거래를 체결하거나 파트너십을 공개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았습니다. 또는 스폰서가 아닌 콘텐츠를 스폰서로 게시하여 브랜드 거래가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일은 대부분 임의의 최소 팔로워 수 및 기타 측정 기준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가 마련한 인센티브 메커니즘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는 인플루언서에 의해 이러한 부정직하고 진실되지 않은 관행으로 이어집니다. 팔로워 수가 너무 적으면 브랜드나 제품을 추천하기 위해 대가를 받지 못합니다. 그렇게 간단하죠. 브랜드 딜도 마찬가지입니다. 추천을 해서 돈을 받으려면 미리 계약이나 거래를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내가 아디다스를 좋아하지만 계약서가 없다면, 나는 돈을 받지 못합니다. 만약 푸마가 제게 접근한다면, 이제 저는 제가 꼭 신경 쓰지 않을지도 모르는 브랜드에 대해 말할 동기가 생겼습니다. Stackla와 Morning Consult에서 출판한 보고서 등 최근 많은 보고서들이 소비자들의 비슷한 심리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점점 더 회의적이고 한동안 그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제 충분히 주류이기 때문에 일반 소비자들이 이러한 프로모션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단지 소비자들은 인플루언서가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인플루언서가 실제로 그것을 좋아하는지 확신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프로모션에 지쳐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산업과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이 진짜와 반대로 행동하도록 장려한다면, 우리는 확실히 그것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정직하게 행동하고 보상하는 모델을 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가짜와 부주의로 이어지는 관행이 인센티브를 받지 않아야 하지 않습니까?

확실히, 현재의 인센티브는 진실성을 보상하지 않기 때문에, 논리적인 단계는 진정성을 보상하는 인센티브를 만드는 것입니다. 물론 말처럼 쉽지 않지만, 쉽다면 브랜드들은 이미 그렇게 하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궁극적으로 그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WOM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 사람들이 하루에 20억 번 이상 하는 브랜드나 제품을 좋아하기 때문에 추천을 하고, 브랜드와의 거래 없이 최소한의 팔로워 계정도 없고 보상도 보장하지 않는 경우 동료들의 추천이 진짜라고 생각한 후에만 ​​잠재적으로 보상을 받는다면, 우리는 진정성을 보상하는 경제적 인센티브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마케팅 모델은 변경될 수 있으며, 유료 추천은 사실인지 인증되지 않아도 됩니다. 인센티브는 적절한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산업이 진위를 장려하고 보상하는 방향으로 전환된다면, 이것이 더 많은 책임을 지게 되는 이점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당연합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단순히 고장난 것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정말 사용하기 좋아하는 정말 낡은 문구입니다. 우리는 망가진 것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일어나고 있는 것을 개선하고 사람들이 그들의 브랜드 옹호로 보상받는 방식을 개선하자는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소비자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진실성과 투명성, 정직성을 더 전면에 내세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그러한 가치들이 인센티브가 되는 가치들이기 때문에, 마케팅 산업이 발전하고 나아질 뿐만 아니라, 전체 산업들 또한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인센티브도 없이 자신들이 사랑하는 제품만을 추천한 것에 대해 앞으로 다가올 진정성 있는 세대가 보상을 받는다면 당연히 그들의 가치에 맞는 기업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이 제품이 멋있고 어떻게 만들어졌든 상관없다'고만 평가한다면, 그런 기업들이 화제가 되고 성공하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우리가 사회적, 환경적, 정치적 상황을 잘 알고 있는 소비자층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기업체들이 더 많은 책임을 지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그런 책임을 지고 있다고 믿는 회사의 제품을 추천할 가능성이 더 높으며, 그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고 대중화하여 선두를 이끌 것입니다.

 

반대로, 이러한 가치와 일치하지 않는 제품은 자연스럽게 배경으로 사라지게 되고, 따라서 이러한 브랜드와 전체 산업이 개선되며, 인플루언서 및 마케팅만을 넘어서는 책임을 지게 됩니다. 이것은 또한 입법부가 시도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입법부는 때때로 필요하지만 궁극적으로 기업들로 하여금 무언가를 하도록 강요하는 반면, 소비자들은 무엇을 마케팅하거나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고 무엇을 추천하는가에 대해 더 많은 의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업은 더 나은 것을 위해 변화하고 변화할 동기를 얻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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