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전년보다 브랜드 인지도 높아졌다...전년比 4.5% 인지도 상승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전국 20세 부터 5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가상자산 투자자 브랜드 인지도 조사 결과를 15일 공개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 2월 리서치 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함께 진행했다. 설문조사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 이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이 있거나 향후 3개월 이내 가상자산 투자 의향이 있는 2059세대로 이뤄졌다.
설문 결과에 따르면 총 15가지 기능적 이미지 전 항목에 대한 코인원 브랜드의 적합도가 모두 전년보다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인지도가 높다라는 반응이 22.1%로 전년 대비 4.5%상승했다. 또 주변에서 추천하는 이유가 18.3%로 전년 대비 3.9%) 증가한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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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 전년보다 브랜드 인지도 높아졌다...전년比 4.5% 인지도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