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산업, IT업계와의 시너지로 ‘팬덤’ 중심 확장 가속최근 아시안컵의 열기가 뜨겁다. 한국스포?? ? ?책과학원이 발표한 글로벌 스포?? 산업 리포트에 따르면, 2021년 글로벌 스포?? 산업 규모는 ? ?년 대비 6.3% 증가한 약 1631조원으로 집계된다. 특히, 스포?? 팬덤화를 중심으로 지속? ?으로 산업이 확장되는 가운데, 스포?? 업계에서는 블록체인, OTT, 중계 플랫폼 등IT 서비스와의 ? ?략? ? 협업을 통해 팬과의 ?? 대감을 높이는데 기여하?? 있다. 실? ? 한국 딜로이트 그룹에서는 지난해 3월 발표한 보?? 서를 통해 스포?? ICT 시장이 2021년부터 오는 2026년까지 매년 17.9%씩 높은 성장세를 ?? 지?? 것으로 내다봤다. 이러한 성장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어떤 기?? 과 산업이 스포?? 산업의 미래를...
더보기Source:
스포츠 산업, IT업계와의 시너지로 ‘팬덤’ 중심 확장 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