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가 지난 24시간 동안 12% 이상 급등했다. 일부 투자자들과 분석가들은 일반적으로 자산의 최근 엄청난 거래량을 통한 급등 규모를 감안할 때 단기적으로 긍정적인 랠리를 펼칠 것이란 예측을 내놓고 있다.
지난 주 내내 XRP는 블록체인 기반 유동성 상품의 채택 및 통합과 관련하여 몇 가지 진전을 보았다. 2018년 글로벌 이슬람 경제 정상회의(Global Islamic Economic Summit)에서 리플의 글로벌 인프라 책임자인 딜립 라오 (Dilip Rao)는 두바이에 사무소를 설립하여 중동 지역으로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다.
리플랩이 아시아 전역으로 확대되고 XRP 채택을 장려하는 계획이 진행됨에 따라 지난 며칠 동안 디지털 자산의 단기 랠리가 진행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이더리움과 비트코인 캐시, 카르다노 및 기타 주요 암호화폐가 일주일 내내 상당히 많은 이익을 얻었지만 XRP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서 횡보하고 있었다는 점이다. 9월 말에 3배 증가한 XRP의 안정성으로 인해 이 자산이 지연된 시정랠리를 시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XRP의 추진력은 여전히 강하지만, 여러 애널리스트들은 XRP가 향후 12~24 시간 동안 랠리를 지속할 수 있는지 여부는 불확실하다고 말했다.
http://www.coinistar.com/?t=all&page=1&idx=1147